THE FACT ABOUT 코코재팬 THAT NO ONE IS SUGGESTING

The Fact About 코코재팬 That No One Is Suggesting

The Fact About 코코재팬 That No One Is Suggesting

Blog Article

카멜카멜카멜: 아마존에서 판매되는 상품의 가격 히스토리를 추적할 수 있는 사이트다. 해외 사이트는 한국과 달라서 가격이 시시각각 변동되는데 비쌀 때 사면 억울하니까 직구족들이 많이 이용한다.

몇몇 특수한 물품(예: 미군 전투식량 등)은 국내와 해외에 동시에 판매하는 것들도 있어서 국내에서 그냥 살 수 있는 걸 국제배송비를 물어가며 받는 황당한 경우도 생길 수 있다. 이런 참사를 예방하는 방법은 매우 간단한데, 바로 판매자의 주소를 확인하는 것. 이베이나 아마존 등은 모두 판매자의 위치를 판매자 페이지에서 열람이 가능하고, 독립 쇼핑몰의 경우에는 페이지 하단이나 소개 페이지, 환불/반품 페이지 등에서 판매자의 주소를 열람 가능하다.

멤버십 카드가 없을 시 출입이 안 되고 당연히 구매도 안 된다. 운영 기준이 미국과 같기 때문에 환불이나 교환은 잘 받아주는 편이다.

신선식품(제한): 야채, 우유, 달걀 같은 가공되지 않은 신선식품은 당연히 직구로 구매가 어렵다. 일단 창고 안에서 기다리는 시간 동안 신선도가 낮아지는 것은 물론이요, 검역을 거쳐야만 하는데 비용을 따지면 그냥 마트에서 파는 수입품을 사먹거나 현지 국가에서 사서 현지 국가에서 먹고 오는 게 낫다.

관세에 대한 모든 자세한 내용은 젠마켓의 일본 직구 관세안내 페이지를 확인해주세요!

판매자와 실시간 채팅을 할 수 있는 알리왕왕을 제공한다. 그러나 환불, 교환, 배송 등 서비스가 한국에 비해 느린 편이므로, 웬만하면 신용이 높은 판매자에게 구매하자. 싸다고 신용도 낮은 셀러에게서 구입했다간 오배송/지연 배송/품절 환불 위험이 있다.

다만 코스트코의 비즈니스 모델은 좋은 코코재팬 물건을 싸게 파는 것이지 무턱대고 싼 물건을 파는 것이 아님에 주의해야 한다. 그러니까 싼 물건을 들여놓지 않고 비싼 물건을 마진을 최소화하여 파는 것도 코스트코의 비즈니스 전략이라는 것이다.

다만, 일본 가전제품은 전압의 차이 때문에 국내에선 사용이 힘듭니다. 그래서 그 외 공산품들을 구매할 경우 이용하기 좋은 사이트로 생각하시면 되겠습니다. 

인체의 일부(제한/금지): 이식용 등의 의료 목적, 장례 목적의 운구가 아닌 이상 반입이 금지된다. 당연히 인체의 전체도 안 된다.

일본은 한국과 달리 푸드코트를 회원 특전으로 바라보는 시선이 있어 회원이 아니라면 자유롭게 이용하지 못한다. 앞서 말했던 것처럼 입구에서 회원을 전부 걸러내기 때문이다.

. 등)으로 서구권이나 외국인들로 하여금 완벽한 일본의 느낌, 그리고 일본에서의 영어사용의 어려움을 느낄 수 있게 만들어져 있다.

라벨로코리아: 시계랑 쥬얼리 같은 상품을 제공한다. 다른 곳들과 차이점은 배송이 무료라는점, 한국어로 서비스가 이뤄진다는 점이다.

최근 온라인 코스트코 사이트에서도 타국 회원카드로 가입이 가능하게 되어 온라인에 대한 문제는 점차 사라지고 있다.

금지품목은 아니지만 미성년자가 해외에서 술, 담배, 성인용품, 레이저포인터 등을 구매하여 대한민국 입국 시 소지한 경우 관세법 및 청소년보호법 위반이므로 바로 공매 또는 폐기되며, 폐기 수수료와 카톤 분할 수수료도 부과된다.

Report this page